본문 바로가기

정보/게임 정보

[스팀 무료게임] 마인크래프트 고퀄버전?! Creativerse

[스팀 무료게임] 마인크래프트 고퀄버전?! Creativerse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출시 날짜 : 2017- 05 -09

그래픽 : 메이플스토리2 그래픽으로 마인크래프트를 하는듯한(?) 그래픽

장르 : RPG

멀티 : 가능

언어 지원 : 별다른 언어가 필요없음

사용자 평가 : 매우 긍정적


제가 오늘 가져온 게임은!! 드디어 멀티가능 게임입니다!

"Creativerse" 라는 게임인데요!


마인크래프트를 고퀄리티로 재연해놓은 듯한 무료게임입니다!

플레이 해보니 정말 퀄리티가 높은 게임인데요!


마인크래프트 같은 게임이지만 마인크래프트와 그래픽 이외의 다른점을 꼽자면,

조금 더 복잡해서 진입장벽이 높은 게임 인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그렇게 어려운 게임은 아닌 것 같네요.


마인크래프트처럼 깊히 팔수록 많은 것이 있지만, 몰라도 즐거운 플레이는 가능한 게임인듯합니다!


처음부터 조합법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고 플레이를 하면서

점점 락을 풀고 조합법을 이용하는 게임 인것 같습니다.


자유도는 굉장히 높은 게임인 것 같고 서버의 주인이 불이 퍼짐을 막거나 PVP를 끄고 켜는 등 여러가지 조정을 할 수 있는 것 같고

서버를 게임 방 만들듯이 쉬운 것 같습니다. 그러나 멀티서버를 하나 이상 열려면 PRO버전이 필요한 듯 합니다.

(PRO버전은 구매하면 조금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지만 없어도 즐겁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우선 자유도는 앞서 말했듯이 정말 좋은 게임인 것 같은데

카테고리 특성상 짧게 플레이 해본 결과를 적는 것이라서 깊이있는 플레이는 해보지못하여 잘 모를 수도 있습니다!


# 조작키 #


마우스 왼쪽 클릭 - 블럭 부수기

마우스 오른쪽 클릭 - 블럭 설치 및 드랍 아이템 열기

휠 클릭 - 1~=까지의 아이템 변경 (직접 숫자키를 누르셔도 됩니다!)

Shift - 달리기

Tab - 무기키와 DIG 키 (땅 파는키) 변경

Esc - 월드창 및 닫기

E - 가방열기

M - 맵

C쭈그리고앉기

Q - Craft 조작창


"Creativerse" 게임에서는 추위와 더위가 존재합니다! 그런 점에 유의하여서 플레이 해주세요!



Game Tip - 1. 사냥을 하실 때에는 뒤로 피하시기보다 몬스터를 가운데에 두고 빙글빙글 돌면서 한대씩

치시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2. 10시 40분 쯤 되면 밤이 찾아오고 특수한 몬스터들이 나타나는데 잡기가 힘듭니다!

저처럼 몬스터잡기가 겁나시거나 꺼려지시는 분들은 블럭을 발 밑에 높이 쌓고 아침을 기다리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듯 합니다!


3. 특정 아이템이 있으면 건축물을 지어주는 것 같이 생긴 팩이 있는데 자세히는 모르지만

결국 모든재료가 있어야 지을 수 있는 팩인듯 합니다! 그 팩을 만드시는 것 보다는 개성있는 본인집을 만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선 정말 퀄리티 높은 무료 멀티게임이 있어서 즐거웠고 이런 게임을 추천해드릴 수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Pro를 결재하신다면 달리기를 할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나고 가방도 넓어지고 여러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21000원만큼 플레이 하지 못하실 분들이나 무료로 플레이 하시고 싶은분들은 그냥 플레이 하시면됩니다! 단점이라면 사양이 조금 높은 것 같습니다. 높은 그래픽을 구연해내서 그러는 것 같네요! 


게임 후기를 적자면 생각보다 게임 내의 몬스터가 강한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몬스터들이 하나의 템을 드랍하는게아니라 운좋으면 여러가지 템을 드랍하는점이 좋았고 그래픽이 네모네모 하면서도 고퀄의 몬스터와 텍스쳐팩을 적용해둔듯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UI도 정말 편리한 것 같아요! 그리고 지하에 내려갈때는 충분히 강해지셨을 때 내려가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여러마리의 몬스터가 달려들어서 공격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은 정말 괜찮은게임이라고 생각되지만 게임의 퀄에비하여 제가 오래 플레이하지 못하여 깊이있는 리뷰는 힘들 것도 같네요!

직접 플레이해보시고 느껴보시기바랍니다!


:(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aVCYSQmUvR-stognCFHJ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