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노래추천

지코 감성적인 랩 모음 [가사있음]


1일1업로드를 하려고 했는데... 정신이 하나도 없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뭘 업로드 해야할까 고민하다가, 요즘 핫한 래퍼인 Zico의 감성적인 랩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앞부분에 있는 랩은 믹스테잎 입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낙서라고 적혀있는 것도 있을 텐데,

낙서는 지코의 언더그라운드시절에 사용하던 닉네임이라고 하네요!

(그 당시에 한자로 닉네임을 정하는게 유행이었는데 즐거울 락 樂, 실마리 서 즐거운 실마리를 찾자는 뜻이라고 합니다.)


제목을 누르시면 노래를 들으실 수 있는 youtube로 이동합니다!


1. 콩깍지 - 낙서

매사에 부정적이었는데 누군가를 만나고나서

모든게 좋게만 보인다는 가사의 노래입니다!



2. 혹시나 해서 하는말인데 (Feat . ALAKO) - 낙서(ZICO)

헤어진 연인이 옛날을 회상하면서 혹시 아직도 예전 감정이 남아있다면

돌아와달라는 가사의 노래입니다.



3. 편지 (Feat. 엘른) - 하모닉스 (지코,박경)

과거를 회상하면서 돌아와달라는 노래인데 위에 노래는 멜로디가 조금 애잔하다면

이 노래는 위에 노래와는 조금 다르게 밝은 곡입니다!

같은 멜로디지만 조금다른 노래를 듣고 싶으시다면 BTOB 민혁과 부른

여전히 - 지코,박경,허타를 들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4. OASIS (Feat.PIA) - ZICO

지코와 오아시스를 생각하시면 흔히 크러쉬를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 노래는 드라마 골든타임의 OST였던 곡이고 뭔가 시원한 느낌이 드는곡이라 자주 듣는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감성적인 가사가 있는 곡인 것 같습니다!

드라마 '가면'의 OST인 이 곡은 헤어진 연인이 마음아파하는 가사로 이루어져있는 곡인데요.

걸스데이 소진의 애절한 보컬과 지코의 랩이 굉장히 노래와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6. 너는나 나는 너 - ZICO

제가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노래 중 가장 최신 노래라서 많이들 알고계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제목과 노래 가사가 같아서 딱히 가사에 대하여 설명드릴 것이 없는 것 같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haVCYSQmUvR-stognCFHJw